
바이오타그린(Biota-Green)의 사용 방법 및 강점
1. 처리할 잔디 면적과 티박스를 충분히 처리할 수 있는 물의 용량을 계산하세요.
2. 전체 처리할 잔디의 면적을 알아야 합니다.
3. 300평의 잔디를 처리하는데 BiotaGreen 1알이 필요하니 전체 처리 대상 면적에 해당되는 수량을 준비
4. 물에 바이오타그린을 투여하고 2-3분간 녹여줍니다.
5. 처리 대상 구역의 잔디에 뿌려줍니다.
6. 2-4주 간격으로 반복적으로 처리합니다.
바이오타그린은 대부분의 비료, 습윤제 및 기타 유기물과 같은 장비를 사용해야 함에 주의해주세요.

Backyard 그린을 위한 처리 방법
표준 사용법과 아래를 제외하고는 같습니다.
1) 소다 또는 종자를 첨가하여 처리합니다.
2) 첫 6주 동안은 2주 간격으로 처리하고 이후로 한달에 한번씩 처리합니다.
* 바이오타그린은 살균제 또는 제초제와 절대로 동시에 사용하면 안됩니다. 바이오타그린에 포함된 유효미생물이 모두 사멸되기 때문입니다.
Biota Green은 골프 코스용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토양내 유익한 미생물 복원을 통하여 생물학적 균형을 맞춰줍니다.
바이오타그린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필요한 기존 비료의 양이 줄어듭니다. 그 이유는 바이오타그린내 미생물의 활동으로 영양소 흡수를 원할히 해주어 공급되는 비료의 효과 또한 극대화 시켜주기 때문입니다.
토양내 함유 수분량 확보로 가뭄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특별한 보관 요건 없이 상온에서 – 3년 보관이 가능합니다.
10종의 유익한 토양 미생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가지 유익한 토양 박테리아 종 + 4가지 유익한 토양 곰팡이 종)
독성이 없고 안전하며 모두 천연입니다.
적용 시간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 대부분의 비료, 습윤제 및 유기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타그린 사용과 관련한 특별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상세한 답변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